녹차 ㄹㅇ 앵간
담엔 초코 또시킬거임 괜챃은듯 왜냐면 진자 녹차라떼맛이ㅏ ㅋㅋㅋㅎㄴㅋㅋㅋ 대박 근데 다른 쉐이크 살까생각 중이기도 하고 ㅠ 돈부담돼 이이잉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