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런치킨 딱 제 스타일이네요^^
조심해야합니다...
한봉지 뜯으면 바로 사라지네요.
생각보다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오늘 두개 먹었네요^^
완전 반했어요..
닭가슴살소세지도 먹는데
크런치킨은 간식으로 일할때먹고,
퇴근후에도 하나 먹어요.
하나 더 먹고싶은마음 참았네요...
내일 출근때 가져가려고 가방에 미리 넣어두지요^^
당분간 단백질 섭취 편하게 할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