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달동안 다이어트
10/1부터 시작했어요~
정확하게 지키면서 하려구
일단 한달 목표, -4kg 목표로 합니당ㅎㅎ
어플이 도움 많이 되네요
요요없이 성공할 수 있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도 10월 한달동안 시작했어요!ㅠㅠ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