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배고플 때
다들 너무 뱌고프실 때 어떡하나여? ㅠㅠ 그냥 참는수밖엔,,, 없눈걸까요 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는 오이 먹어요ㅎ 씹는맛이 있어서 좋구 칼로리까지 낮아서 저녁 공복때는 오이 반개 정도 먹어요
낮에는 중간중간 땅콩 같은 견과류를 한웅큼(약 20g) 정도 섭취 해 주면 부족한 칼로리 보충도 되고 제법 든든하게 버텨주구요. 밤레는 오이나 토마토 같은 걸로 허기만 메꿔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