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귀찮아서 진짜 괜찮은거 아니면 후기 안남기는데
식빵이랑 카카오빵 완전 추천해요
식빵 토스트기에 구우니까 바삭하고 맛있구요
카카오빵 향이 진하고 맛은 안달고 딱 제 취향!!
출출할때 빵에 배불리하나먹으면 배부르고 든든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