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좋아용 ㅠㅠㅠ
다음엔 세트로주문하려구요 ㅠㅠㅠ
빵되게 좋아하다보니까 호밀빵한번시키면 엄청많이먹는타입인데 이건 빵,과자사이의 애매한타입이다보니까 조절할수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