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도착했어요!
스티로폼에 꽁꽁 잘 포장해서 아이스팩과 함께 잘 왔어요
야채 다섯개 주문했는데 색도 예쁘고 먹기도 간편할 것 같아서 너무 기대됩니다:)
클렌즈로 얼른 몸을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싶어요!
아직 맛은 못봤지만 건강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