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아침을 두통땜시 못먹구 누웠다가 점심에 일어나서 점심해먹었네요~~저녁은 변비땜시 갈아서 먹어봤는데 반먹고 못먹었어요 맛없어용 ㅎㅎㅎ
요즘 변비땜시 살맛이 안나요 ㅜㅜ 화장실하고 친해져야하는데 도통기미가없네요
날은 습하고 짜증 만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리즈니 전 원래 변비가 있었는데 다욧하면서 다 심해졌어요 ㅡㅡ
열정줌마 낼아침에 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다이어트하면 많이 먹지 않으니 변비 생기나봐요. 저는 우유나 바나나 먹으면 좀 해결되더라구요..저는 생리통때문인지 두통과 몸살기운 있어서 약먹고 낮에 점 잤습니다..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다이어트와 변비는 짝꿍인가봐요~ 사과.바나나.요구르트넣고 갈아서 공복에 드셔보세요 ㅜ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