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보관 문의
안녕하세요~
냉동보관인 줄 모르고 하루 정도 냉장보관을 했는데 다시 냉동보관해서 먹어도 괜찮을까요?
아님 다 버려야 하나요ㅠㅠ
위생에 문제가 생길까요 ㅠㅠ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회원님 :)
기본적으로는 냉장보관하여 해동이 된 상태에서는 재냉동은 권장드리고 있지는 않은데요.
일단은 바로 냉동보관해주시고, 섭취전에 상했는지 유무를 꼭 확인하시고 섭취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