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상태가....
닭가슴살 제품은 여러 브랜드 먹어 밨지만 사실 맛은 큰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다만 이번 제품 배송상태가 형편 없습니다
거의 녹아서 왔고 소세지 제품하나는 쭈글쭈글해서 먹음 탈날것같은 분위기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