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채소가 시들시들해져서 왔네요ㅠㅠ
아이스팩이 다 녹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 채소가 올 때부터 색이 바래서 왔어요. 싼값에 먹을 수 있는 점은 참 고맙게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기분이 좀 그런건 어쩔 수 없네요. 그렇지만 덕분에 맛있는 채소를 먹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