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좋고 양이 적당
첫째로 맛이 좋아요. 다이어트 식단이라 하면 소스없는 샐러드와 닭가슴살의 무한반복인줄만 알았는데 이건 맛있으면서도 콩으로 칼로리를 잡았습니다. 양은 적당한것으로 생각합니다. 먹고 배고프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적당해요. 그치만 너무 많은 양은 기대 마시길~~ 보통은 과식과식하다가 도시락으로 넘어오셨을텐데 평소 먹던 양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그래도 점심으로 먹으면 저녁까지는 배안고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