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7 월


공복14시간정도
천도2개
잘익어서 새콤하니 맛있었다.

갓 산 바나나 1
5개 먹으려고 했는데 안익어서 하나만

너무 배고파서 아몬드10

너무 배고파서 안익었지만 바나나1

배고파서 떡 사먹음 (먹고 서킷트레이닝)
그렇게 맛있진 않았고 식감이 더 만족스러웠음
떡 하나 더먹으려다가 보는눈신경쓰여서 안먹었다.
퇴근길에 먹으려다가 운동한거 생각해서 안먹음!
오늘 찹쌀떡이 먹고싶단 생각이 들었다.
내일도 먹고싶으면 먹어야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