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갈릭 향도 적당히 나고 수비드라 훨씬 부드러워요. 구워도 맛있고 끓는 물에 데워 먹어도 맛있어요. :-) 여러 요리에 쓸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늘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닭입니다.
고객님 소중한 의견이 담긴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__^
아임닭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