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험단 도전해봐요~
평소에 빵을 이틀 참으면 정말 많이 참은 빵덕후 밀가루 덕후에요ㅜㅜ 다디어트 하다보면 밀가루 맛이 넘 그리울때 이런 간식을 먹으면 그나마 위안이 될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