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_<!!
정말 맛있네요 ㅎㅎ해조쌀국수는 멸치육수의 깊은맛이나구오 다시마슬림면은 다시마로 국물을낸 감칠맛이 나네요 ㅎㅎㅎ 갠적으론 다시마슬림면이 더 맛나요!!>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