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조. 좋아요.
이마트에는 큰 사이즈통만. 매번망설였는데
다신샵에 한개씩포장 있어서 좋아요. 요즘 카페인줄이면서. 디카페인마시다가. 오르조도 꼭 먹어보고싶었거든요. 부담없이 어떤시간에도 마실수있어서 좋으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