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없어요..
초코빵이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고민하다 구입한건데 정말 제입맛에는 두입이상 먹기싫을정도로 맛이 없네요.. 생크림이나 잼같은거 발라서 먹어야 겨우 먹을듯 합니다. 빵 웬만하면 다 좋아하는데 이건 저랑 안맞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