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짜리 주번째 구매입니당
처음에 먹고 너무 맛잇어서 또 구매햇어요~~ㅎㅎ 제가 먹어본 도시락중 가성비 갑!! 사실 이거 하나로는 부족해서 저는 구운계란 하나랑 항상 같이 먹어용 정말 맛잇어여 다먹으면 또 사먹을꺼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