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살이 안빠져요.
둘째 낳고 17kg이 안빠져서 운동하는데 쉽게 안빠지네요.
PT도 받는데...먹는것은 일반식으로 먹어요.
아무래도 다이어트식으로 바꾸어야 할까요?
요요도 무섭고 건강하게 빼고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목표몸무게 도달할 때까진 식단&운동을 좀 강하게 해서 훅! 뺀다음 유지기간을 길게 잡고 서서히 일반식으로 가는 게 나은 것 같아요.
일반식&적당한 운동으로 일정 키로수 이상 빼려면 너무 오래 걸려서.. 어지간한 지구려과 의지가 아니면 지치고 포기하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