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저는고3입니다ㅠ
제가 10월달에 면접이 있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저는 먹는것을 정말좋아해서 식사대용으로 말차라떼로 포만감을 높여서 식사량을 줄이고 싶습니다.!!
평소 쌀쌀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녹차라떼를 즐겨먹습니다.
하지만 달달한 녹차라떼는 칼로리가 높아 다이어트동안 먹지못하게 되었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말차라떼로 대체하여 다이어트의 질을 더 높이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