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간식
점심 먹고 난 후 2시간만 지나도 뭐가 계속 씹고싶고 입이 심심해서 간식이 땡겼는데 적당히 고소하고 식감도 바삭바삭해서 너무 좋아요 시중에 파는 간식들하고 비교해도 살 찔까봐 걱정도 덜하게 되고 앞으로 종종 먹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