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공유0

두유습관 샀어용ㅎ 맛없ㄷ...
아침:통밀샌드위치.두유

점심.풀떼기랑 귀리밥
만보는 오늘 비오믄 못할듯요T.T
저녁이랑 운동은 이따 추가할께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빵 맛있겠다요~~^^♡
화이팅 ㅡ저녁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