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팩 2개째 다먹고 또 시키려고합니다
좋네요 낙지빼고요 ㅠㅠ 낙지가 맛없긴한데 나머지는 진짜 맛잇어요 처음엔 포만감 없어서 그랬었는데 적응하니까 배부르고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