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4일차.. 아직까지 잘하고 있음!
6시이후 금식, 운동, 2리터, 하루3끼
근데.. 내딴에는 줄여먹기는 하는데, 다른 사람 보통량인듯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