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제 스타일이에요
좀 비싸긴 한데 너무 맛있어요ㅠㅠ베이글칩 원래 좋아하는 저에게는 매일 먹고싶은 과자네요
먹다보면 좀 퍽퍽해서 우유 한잔 마시면 완전 행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