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재구매해요
요즘 곡물맛에 꽂혀서 그런지 하루에 두개씩 먹느라 거즘 2주에 한번씩은 재구매하네요 ㅎㅎ
조금 비싼듯하지만 간편하게 들고다니는 장점이 있어서 계속 사게 되네용ㅇ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