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세가지 다 맛있는데 저는 갈릭버터가 가장 맛있더라구요,단짠단짠 ㅋㅋ 시중의 과자처럼 자극적이게 달고 짠게 아니고 딱 적당하네요. 인절미랑 넛츠는 담백하고 고소해서 커피랑 먹기에 좋고, 조금 딱딱하긴 한데 스트레스 받을때 아작아작 씹으면 해소 되는거 같아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