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예방을 위해 샀어요
원래 다이어트 하면서 머리빠지는거 싫어서 콩 삶아서 갈아먹었는데 여름에 너무 빨리 쉬어서 두유 찾다가 사게 됬습니다. 제일 좋은거 단맛이 전혀 없고 진한 콩물 맛이라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