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0일 운동
공복유산소 30분하고
시간이 남아서 종아리 좀 풀었어요
다이어트반 오늘은상체
근력40분 유산소60분 완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운동사랑쑤기 네 ㅋ 감사해요
잘하지 못해서 꾸준함으로 ㅎ
뭐든 열심히 하면 변화겠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구름님은 꾸준하게 늘 잘하시니~~~
좋아요♡.♡
올도 힘내보아요^^
먹어봤던그맛!! 왔다갔다 움직이면서 해보세요 아프면서 완전 시원해요
이케 종아리 풀어야징
우선 오늘부터 헬스장 출첵좀하고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