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일차
📆146일차
간식: 알밤1개 ,양파즙
점심: 오리숙주볶음(데친훈제오리+숙주+파채+마늘+새송이+후추)
간식: 홍차+인절미과자
저녁: 서브웨이 로스트비프 빵파고 오믈렛추가 (소스는 후추만)
+ 친구꺼 쿠키 맛보기 조금
간식: 양파즙
오믈렛은 칼로리가 어느정도일까용..?
30센치 사서 반은 내일 먹으려구요!
운동: 런닝걷기, 땅끄부부 뱃살운동, 부위별 스트레칭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애플러버 감사합니다!
내인생막판 내인생막판님도 하실 수 있어요!! 저도 응원할게요👏👏👏
애플러버 146일째 너무 멋지십니다 저도 146일동안 달고싶네요
응원댓글드립니다
애플러버
저두 너무오랜만에
러버님 글에 댓글달아서
설렜어용😍 헤헷!!
러버님이 그룹방에
의지해서 열심히 달려주신
덕에 저도 있는거랍니닷!!
늘 감사해요❤
죽거나살거나 죽살님 댓글 넘 반가워요.. ㅎㅎㅎㅎ
맞아용 곧 꽉 채운 5개월차라니!!😆
이게 다 그룹방 덕분입니당❤️
꺄아 여전히 146일째
잘달리고 계시는 러버님😍
곧있으면 150일 5개월차가
되겠군요 최고오👍👍
땅끄부부운동도 모범적이게
잘하고계시고 예쁘다예뻐🤩
애플러버 생각하는게 비슷해지는 다이어터의 삶이군요 ㅎㅎㅎ
푸른하늘작은별 마자요 좀 어렵긴하죠 ㅋㅋㅋ 저도 가기전에 미리 생각해 두고 가요 ㅋㅋ
방화동조피디 저도 일단 50그람짜리 계란후라이라고 입력해뒀는데 ㅋㅋ 비슷하게 하시는군요 ㅋㅋ 저도 찾아봤는데 안나오더라구요 ㅠㅠㅋㅋㅋ
전 오믈렛 추가하면 계란후라이 하나 추가해요 ㅎㅎ 서브웨이 홈페이지 가봐도 오믈렛 칼로리는 안나오더라고요 ^^;;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