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오늘 배송이 되었구요!
가족이 하나씩 먹을 때 맛 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쉬림프가 제일 맛나구요!
그다음이 갈릭 닭가슴살!
.. 머쉬룸시래기는 저와 잘 안맞아요...
뭔가 사진상으로는 제일 기대하고 맛있어보였는데 머쉬룸시래기는 별롭니다
쉬림프와 갈릭은 맛있습니다
둘은 재구매하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