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빵, 카카오빵 시식후기
그대로빵은 전자렌지에 30초 돌려서 버터(탈지분유말고 생우유로만 만든거요.) 발라서 그대로 먹었는데.. 대박 맛있습니다.
씹히는게 있어서 더 좋았고요.
카카오빵은 향은 짙은데 식감이나 맛은 별로...
재구매 한다면 통밀그대로빵으로 할거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