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요!!
식단관리하면서 가끔씩 해먹기 너무 귀찮고 메뉴 준비 안해놨을때 간편하게 하나씩 데워먹기 넘 편하고 좋아요! 양이 너무 적긴하지만ㅠㅜ재료를 넘 아끼신것 같긴하네요 ㅠㅠ포만감을 위해 칼로리 부담없는 거로 더 푸짐히 넣어주세오! 요거 먹고서는 꼭 간식이 땡겨서 뭘 더 먹고 잇네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