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치 샀습니다
어디 갈때도 전자렌지 없이 바로 뜯어먹음 돼서 너무 좋아요 한달용 80개 사놓으니 마음이 든든하네요 나트륨 적은것도 너무 맘에 들어요 짱짱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