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차~~^^

벌써 15일차네....
딱 반했다....
기본운동을 3세트씩 하다보니
이젠 힘드네....
그래도 안 할 수도 없고....
남은 15일도 열심히 할 수 있기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