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빠르고 용량도 넉넉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용량도 크고 유통기한듀 넉넉해서 좋네요! 보틀받으려고 두개샀는데 언제 다먹을지 모를만큼 용량이 많네요ㅎㅎ. 더워서 이것저것 해먹기 귀찮았는데 간단히 끼니 해결하기 좋을 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