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제한 식이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어 트레이너에게 물어보니 탄수화물 즉 밥이랑 쌈장은 빼고 삼겹살 1인분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괜찮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고기먹을때 밥은 안먹습니다..
트레이너분이 그렇게 조언해주셨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