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요
맛나오요 고구마를 원래 좋아라 하는데 맨날 고구마 한박스씩 사다보면 썩어서 버리는데 썩지 않아서 넘흐 좋구요 맛도 나고 고구마 한번 먹기 시작하면 정신없이 먹는데 양을 정해놓고 먹을수 있어서 좋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