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오금 아쉽지만
5일째 마지막으로 먹는 샐러드는 약간 물이 많이 생겨서 아쉽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쓴맛 야채 많이 없고 아삭아삭하니 신선하고 좋습니다
카카오랑 버섯샐러드는 너무 씹을거리가 없어서 추가로 또 다른 닭가슴살을 먹긴해요
괜찮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