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가 너무 힘들어요...
저 13일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는데 중간중간 배고플때 너무 참기 힘들어요ㅠㅠ 그럴때마다 계속 까먹고 편의점가서 라면이나 삼각김밥 사먹으려고해서 그걸 대신해서 이 크런치바들 너무 먹고싶어요ㅠㅠ 제발 체험단 하게 해주세요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