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겸 점심으로 닭가슴살꼬치 먹었어용


사실 배불러서 3개만먹고 나머진 엄마드렸어요ㅎㅎ 엄마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감사합니다~~! 꼭 해드셔보세요!!
이쁘고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