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좋네요. 근데...
드레싱도 맛나고 간편하고 좋습니다. 그런데 챱샐러드에서 약간 쉰맛이 느겨졌어요.
옥수수에서 나는건지 뭔진 잘모르겠는데...
무튼 그거빼곤 괜찮네요.
참, 고구마팥죽? 그것도 살찍 쉰맛납니다
고구마 타락죽은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