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다이어트중에도 아이스크림 먹을수있어서 넘좋아요. 초코맛만 먹어봤는데 녹차도 기대됨. ㅋㅋ
맛없을까봐 걱정됬는데 시중에파는 초코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거같아요
.다먹고또시켜야징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