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중에 2~3키로찌는건 감안해야하나요?
일반식 유지중인데 딱 그정도 찌네요ㅠ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그래서 목표몸무게보다 1~3키로 더 빼는게 안전하다고 하더라고요 ^^
2~3키로 식사 한끼로도 리바운드 되는 경우 많아요.. 체중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하시던 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