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6식단


휴가가 끝나고 일상이 시작되니
역시 챙겨 먹기가 힘들어 지네요ㅜ
11시 넘어서 겨우 약콩 두유랑 곤약젤리
먹었습니다.
3시쯤 늦은점심으로 대패삼겹살을 쌈야채 듬뿍과 함께 먹고(사진은 자극이 될까봐 자체적으로 패스 o^^o)
지금은 배가 안고파서 저녁은 안먹을것
같습니다^-^
고 했으나.. 닭가슴살 만두 데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