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한끼 칼로리정도 적게 잘챙겨먹을수 있어요 맛도 좋구 간단한게 최고네요! 아침을 챙겨먹긴해야하는데 귀찮아서 해결할수있을만한걸로 시켜봤는데 정말 좋아요 그냥 일어나서 렌지돌리고 세수하고 밥먹으면 됩니당 메뉴 고민도 할 필요없어 간편해요 담에 또 시켜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