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일차 . . 오늘도 외식 ㅡㅡ^
오전 식빵1조각&딸기잼 150
오후 월남쌈샤브샤브정식 700 매실차 50
간식 식빵 100 찐계란 80 우유 20
저녁 오겹살쌈 400 & 밥 150 &아아메 10
점심도 외식. . 저녁도 외식. . ㅡㅡ^ 도움안주는 남푠님. .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열정줌마 쇠고기샤브는 1인분에 400
이예요. . 근데 라이스페이퍼가 1장당
23. . . 5장만 먹어도 500. . .
땅콩소스 ㅡㅡ^ 대박이죠 ㅋ
근데 만두.유부.떡까지 막먹으면. .
칼로리 추가예요~
여기에. . .죽과 쌀국수까지 먹으면. ㅎ
쇠고기야채위주로 샤브
월남쌈샤브샤부가 칼로리가 엄청났었네요??ㅜㅡㅜ
급 샤브샤브가 땡기네요~
다이어트할땐 역시 샤브지요~~
생각의외로 샤브샤브가 칼로리 높네요 ㅡㅡ. 배신감이 드는기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