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맛 낯설다...
퍽퍽하고 싱겁고 기대했던 맛이 아니라서 아직 낯설지만 좀 더 먹어보고 적응해보려구요.. 맛도 안보고 2+1 구매한 터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