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차갑게 해서 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삶은계란이랑 토마토랑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고 영양면에서도 좋은것 같아요! 칼로리도 낮으니 부담도 적고 배는 든든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